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카페와 식당

서울 금천구 시흥사거리 맛집 인생파곱창 [인생양대창 금천본점]

인생이란 무엇일까?
한마디로 말하자면  "생사고락"이겠지요?
하루하루가 모여 나의 일생이 되고 그게 곧 나의 인생스토리가 되는 것이니, 지금 이순간이 바로 나의 인생입니다.
서서 울 자리가 없다 해서 서울이라지요~
고층빌딩속 쏟아지는 인파들!
오늘 하루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그 노고에 답하는 곳  바로 한잔 술로 시름을 달래주는  이런 곳이겠지요!!

카카오맵 열고 따라갔는데 뭐지? 입간판만 보이고 식당은 보이지를 않아요~..
마라탕집으로 가는 초록계단이 보이시지요?  그 틈새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입지가 이럼에도 웨이팅까지 하는 집이라면 한번 가볼만 하지요!!!

골목으로 들어서 하늘을 바라보니 《인생양대창》이 두둥 우리를 환영합니다!

메뉴판을 받아들곤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일 듯한 모듬메뉴를 시킵니다.
1일 한정 15인분만 판매한다는 ,  가격은 590g 2인분에 57,900원이었습니다.

좋은 안주에 좋은 술!
술은 진로제로슈거로^^

좋은 사람과 마시는 술은 보약입니다.
색다른 비쥬얼의 모듬메뉴가 등장합니다. 청정지역 진도의 대파와 경북 봉화의 풋사과를 공수하여 만들어낸 작품이랍니다. 잠시후 직원분께서 불쇼를 보여주시네요!

붉게 타오르는 불꽃이 너무 예쁜 순간이었습니다. 이러니 이른 시간임에도 빈자리가 하나도 없는 거지요~^^
이번엔 비쥬얼 끝내주는 볶음밥을 시켜보았습니다.
금천구 시흥동의 자랑 호암산을 모티브로 한 호암산볶음밥이라네요~~~ㅎ

안에 봉긋 솟아오른 산 안에는 김치볶음밥이 들어있었구요,  샛노란 원형은 양념한 계란으로, 그리고 치즈와 김, 날치알로 마무리했더군요!!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인생파곱창집 강추 합니다!!!

원산지표지판 을 보니 이정도면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게입니다^^